경제

담배 브랜드 가치 순위

제테크 리 2023. 3. 20.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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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Marlboro (미국)

 

Marlboro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자 미국 문화의 상징적인 담배 브랜드입니다. Marlboro는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 브랜드입니다. Marlboro는 1924년 필립모리스사에 의해 미국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여성용 담배로 판매되었고 포장에는 립스틱 얼룩을 숨기기 위해 필터 주변에 빨간색 띠가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담배는 순하고 흡연하기 쉬운 것으로 판매되어 여성 소비자에게 어필했습니다. 그러나 1950년대 말보로의 이미지는 급격하게 바뀌었다. Marlboro는 여성만이 담배의 유일한 시장이 아니며 남성이 잠재적인 거대한 미개척 시장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남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Marlboro는 견고하고 남성적인 담배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포장은 빨간 쉐브론이 있는 흰색 상자로 바뀌었고 카우보이 모자를 쓴 카우보이가 광고에 추가되었습니다. "맛이 있는 곳으로 오세요. 말보로 컨트리로 오세요"라는 슬로건도 도입해 브랜드의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였습니다. 이 마케팅 전략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말보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남성성과 미국 서부와의 브랜드 연관성은 남성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으며 전통적인 여성용 담배 브랜드에 대한 보다 남성적인 대안을 찾고 있는 여성에게도 어필했습니다. 1960년대에 Marlboro의 성공은 계속되었고 Marlboro는 국제 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카우보이 이미지는 광고 캠페인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카우보이와 다양한 풍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에 Marlboro는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고 브랜드는 미국 문화와 미국 정신의 상징으로 마케팅되었습니다. 말보로는 현재 전통적인 담배와 전자 담배 및 가열식 담배 제품과 같은 최신 제품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담배 제품을 생산합니다. Marlboro의 주력 상품인 Marlboro red는 강한 맛과 풍부한 향으로 유명한 풀 플레이버 담배입니다. Marlboro는 또한 Marlboro Gold, Marlboro Menthol 및 Marlboro Smooth를 비롯한 다양한 담배 제품을 생산 판매합니다. Marlboro는 기존 담배에 이어 아이코스 제품으로 전자담배 시장에도 진출하였습니다. 아이코스는 특별히 고안된 타바코 스틱을 사용하는 가열식 담배 제품입니다. 이 장치는 담배를 태우는 대신 가열하므로 더 부드럽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Marlboro는 현재 IQOS에 멘톨, 민트, 베리 등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Marlboro는 또한 스누스와 파우치를 포함한 다양한 무연 담배 제품을 제공합니다. Marlboro의 마케팅은 항상 브랜드 성공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브랜드가 수년에 걸쳐 구축해 온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는 핵심 판매 포인트였으며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은 목표 시장에 어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Marlboro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중 하나는 Marlboro Man 캠페인이었습니다. 캠페인에는 말을 타고 있거나 모닥불 앞에서 말보로 담배를 피우는 카우보이의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Marlboro의 견고하고 남성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Marlboro는 IQOS 및 무연 담배 제품과 같은 신제품 마케팅에 주력했습니다. 브랜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2위 Pall Mall (미국)

Pall Mall은 영국의 담배 회사인 Butler & Butler Company에서 1899년에 도입한 담배 브랜드입니다. Pall Mall은 처음에 "Outstanding and they are mild!"라는 슬로건과 함께 프리미엄 담배 브랜드로 판매되었습니다. Pall Mall는 영국의 흡연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Pall Mall는 결국 1907년 American Tobacco Company에 인수되었습니다. Pall Mall는 20세기 초반 내내 계속 인기를 얻어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담배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Pall Mall 담배는 미군 병사들이 선호하는 선택이 되었으며, 병사들은 배급의 일부로 무료 담배를 제공받았습니다. Pall Mall의 인기는 전쟁 기간에도 계속 증가했으며 1960년대에는 Pall Mall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Pall Mall은 "Pall Mall Lights"라는 새로운 담배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담배는 전통적인 Pall Mall 담배에 대한 더 가볍고 순한 대안으로 판매되었습니다. Pall Mall는 "Pall Mall Menthol"이라는 멘솔 버전의 담배를 출시했습니다. 오늘날 Pall Mall은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담배 브랜드입니다. 현재 Pall Mall 브랜드로 생산되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Pall Mall Red: 클래식한 Pall Mall 담배로 풍부한 향과 풍부한 향이 특징입니다. Pall Mall Red는 고품질의 담배로 만들어졌으며 강하고 강한 담배를 즐기는 흡연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Pall Mall Blue: 전통적인 Pall Mall 담배의 더 가벼운 버전으로, 더 순한 흡연 경험을 선호하는 흡연자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all Mall Blue는 부드러운 맛과 가볍고 상쾌한 향이 있어 덜 강렬한 흡연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들에게 인기 있는 담배입니다.
Pall Mall Menthol: 시원하고 상쾌한 흡연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Pall Mall 담배의 멘톨 버전입니다. Pall Mall Menthol은 부드럽고 순한 맛으로 멘톨의 풍미를 즐기는 흡연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Pall Mall Black: 풍부하고 풍부한 향이 특징인 Pall Mall 담배의 프리미엄 버전입니다. Pall Mall Black은 고품질 담배로 만들어졌으며 보다 고급스러운 흡연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러한 인기 제품 외에도 Pall Mall은 Pall Mall Gold, Pall Mall Silver, Pall Mall Orange 및 Pall Mall Green을 비롯한 다양한 기타 담배 제품을 생산합니다. 지속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Pall Mall은 다른 담배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수년 동안 비판과 논란에 직면하였고 Pall Mall는 광고로 젊은이들을 겨냥하고 흡연과 관련된 건강 위험을 경시한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all Mall은 광고의 가시성을 줄이고 책임 있는 흡연 관행을 촉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Pall Mall는 또한 전자담배 및 궐련형 전자담배와 같이 덜 유해한 흡연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3위  L&M (미국)

 

L&M은 60년 넘게 존재해 온 담배 브랜드입니다. L&M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담배 회사 중 하나인 Liggett & Myers Tobacco Company에서 만들었습니다. Liggett & Myers는 1873년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작은 담배 사업으로 시작했지만 빠르게 성장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담배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1900년대 초에 Liggett & Myers는 여러 다른 담배 회사와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950년대에 Liggett & Myers는 L&M이라는 새로운 담배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L&M는 주로 남성을 대상으로 한 회사의 기존 브랜드보다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M은 더 순한 맛과 더 부드러운 연기를 가진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담배로 판매되었습니다. L&M 브랜드의 주요 혁신 중 하나는 필터 사용이었습니다. 당시 필터는 담배 산업에서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었고 L&M은 필터를 제품에 통합한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필터는 연기에서 일부 유해한 화학 물질과 독소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L&M은 다른 브랜드보다 좀 더 건강한 대안이 됩니다. L&M 브랜드는 혁신적인 마케팅 캠페인 덕분에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L&M는 인기 TV 쇼와 스포츠 이벤트를 후원하는 등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사용하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L&M은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계속 진화하고 적응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브랜드는 국제적인 확장에 더 집중하기 시작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새로운 제품과 캠페인을 출시했습니다. L&M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Liggett & Myers가 세계 최대 담배 회사 중 하나인 Altria Group에 인수된 2000년대 초반에 있었습니다. Altria는 L&M 브랜드에 상당한 리소스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를 위해 브랜드를 현대화하고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L&M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 진출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담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L&M는 전통 담배, 멘톨 담배, 저타르 및 저니코틴 사양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L&M 브랜드의 핵심 강점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하고 진화하는 능력입니다. L&M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새로운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도입함으로써 인기를 유지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L&M은 전자 흡연 장치에 대한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자 담배 및 베이핑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L&M는 젊고 담배에 정통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는 몇 가지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담배에 대한 인식 변화로 L&M 및 기타 담배 회사는 전략을 조정하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일부 기업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반면, 다른 기업은 마케팅 노력을 소셜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같은 덜 전통적인 채널로 전환했습니다.

 

 

 

 

4위 Copenhagen (미국)

 

Copenhagen은 Altria Group의 자회사인 U.S. Smokeless Tobacco Company에서 생산하는 무연 담배 브랜드입니다. 코펜하겐의 역사는 1800년대 초 덴마크 코펜하겐에 최초의 담배 공장이 설립되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공장은 시가, 궐련, 스너프 등 다양한 담배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1900년대 초에 이 공장은 "Copenhagen Snuff"라고 알려진 새로운 유형의 스너프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Copenhagen 스너프의 인기는 빠르게 높아져 1920년대에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연 담배 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34년 U.S. Smokeless Tobacco Company는 Copenhagen 브랜드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으며 그 이후로 Copenhagen 브랜드는 회사 제품 라인의 주요 제품이 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Copenhagen 은 고객의 변화하는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맛과 포장 옵션을 도입하면서 계속해서 진화하고 변화를 모색해 왔습니다. 오늘날 Copenhagen 는 롱컷, 파우치, 파인컷 스너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Copenhagen 성공의 핵심 요인 중 하나는 품질과 일관성에 대한 약속이었습니다. Copenhagen는 풍부하고 풍부한 향을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하고 가공한 최고 품질의 담뱃잎만을 사용합니다. 고품질 담배 외에도 Copenhagen 은 제품 혁신의 선두주자였습니다. Copenhagen는 향이 첨가된 스너프를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 중 하나이며 클래식, 윈터그린, 민트 및 스트레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향을 계속해서 제공합니다. 그 인기에도 불구하고 코펜하겐은 무연 담배 제품을 구강암 및 기타 건강 문제의 위험 증가와 연결시킨 일부 보건 기관의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미국 무연 담배 회사(U.S. Smokeless Tobacco Company)는 제품의 책임 있는 사용을 촉진하기 위한 교육 캠페인을 시작하고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모든 적용 가능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이러한 우려에 대응했습니다. 오늘날 Copenhagen 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연 담배 브랜드 중 하나이며 풍부한 향과 높은 품질을 높이 평가하는 충성스러운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수년 동안 많은 위험에 직면했지만 혁신과 품질에 전념하여 앞으로도 애연가들의 필수품으로 남을 것입니다.

 

 

5위  CAMEL (미국)

 

CAMEL 독특한 향과 포장으로 유명한 CAMEL 담배는 20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CAMEL 담배는 R.J. Reynolds Tobacco Company는 191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담배는 주로 남성을 대상으로 판매되었으며 많은 브랜드에서 거친 카우보이와 기타 남성적인 인물의 이미지를 광고에 사용했습니다. CAMEL도 예외는 아니었고, CAMEL는 모든 담배 갑에 두드러지게 등장하는 낙타의 상징적인 이미지로 빠르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포장 외에도 CAMEL 담배는 독특한 혼합 담배로도 유명했습니다. 오리지널 블렌드는 터키산 담배와 국산 담배를 혼합하여 만든 것으로 담배에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을 주었고 흡연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출시 후 몇 년 동안 CAMEL은 계속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CAMEL는 특히 1920년대에 흡연이 여성들에게 더 인기를 얻고 광고가 흡연의 사회적 측면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하면서 성공적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CAMEL은 담배 산업에 몇 가지 선진적인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1921년에 회사는 20갑으로 판매되는 최초의 포장된 담배를 출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흡연자들이 담배를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새로운 포장은 빠르게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1924년 CAMEL은 상단을 재밀봉 할 수 있는 최초의 담배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흡연자는 담뱃갑을 닫고 더 오랜 기간 동안 담배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었으며 새로운 디자인은 다른 담배 브랜드에서 빠르게 채택되었습니다. CAMEL은 마케팅과 광고에서 혁신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줬습니다. 1930년대에 CAMEL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유명 연예인을 통해 담배를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 중 하나는 "I'd walk a mile for a CAMEL"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유명한 연예인 Eddie Cantor가 등장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CAMEL 담배는 미군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CAMEL는 군용 배급에 포함됐으며, 해외 장병들에게 대량의 담배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CAMEL의 광고는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인기를 굳건히 하는 데 도움이 된 애국심과 군대 지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에도 CAMEL은 계속 번성했습니다. CAMEL는 흡연의 건강 위험을 우려하는 흡연자들에게 어필한 CAMEL Filters 및 CAMEL Lights와 같은 새로운 품종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CAMEL는 스포츠 이벤트를 후원하고 유명 연예인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혁신을 계속했습니다. 1950년대에 흡연과 폐암의 연관성이 널리 받아들여졌고 담배 회사에 대한 조사가 강화되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CAMEL은 흡연의 건강 위험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제품과 마케팅 관행을 방어해야 했습니다. 1990년대에 CAMEL은 담배 회사가 흡연의 위험성에 대해 대중을 오도했다고 비난하는 일련의 소송으로 또 다른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1998년 R.J. Reynolds와 다른 담배 회사는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2,060억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으며 업계는 이후 몇 년 동안 강화된 규제와 조사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CAMEL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담배 브랜드 중 하나이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담배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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